2009. 2. 18. 22:31

Maury Muehleisen: A Song I Heard / Elena / Rocky Mountains



Maury 의 누님 헌티 마지막으로 받은 이메일 답장이 은제인지도
기억이 아니난다규. 이 양반의 유작 알밤인 Gingerbreadd 알밤.
참 좃타규. 음악도 그의 목소리도 카바도 그 무엇하나 뺄수읍는 멋진
알밤. Jim Croce 의 리드 기타리스트였고 Jim 과 함께 비행기 사고로
세상을 떠버린 Maury 이기에 그리고 그의 유작 알밤을 재발매 하기위해
그의 누나가 EMI 와 오랜세월에 걸친 권리요청끝에 몇해전 간신히 씨디화
되았다규. 이 알밤을 한국에 소개허고 잡지만 누님께서 워낙 이메일
대응이 빠르시다보니 오늘이고 내일이고 기약이 읍다규. ㅋㅋㅋㅋㅋㅋ
은젠가는 그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규. 지둘려달라규우우우우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