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2. 14. 00:50

Silver: Musician (It's Not An Easy Life) / All I Wanna Do / Memory



간만의 포스팅이라규.
주중에 병원갔던 뺑뺑이 찾아왔더니 허리가 뻐근허다규.
아 새퀴 무게만 만땅 무거우니 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 내리고 날씨도 슬짝 을씨년스럽던 하루였다규.
요른날엔 약간은 달큼헌 사운드가 제격인듯 싶어서리
Silver 의 1976년 유일작을 들고 나왔다규.
달달헌 싸운드 들으믄서 주말의 계획들 함 잡아보시라규.
난 물론 집돌이. 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