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1. 20:29

Andwella: Mississippi Water / Four Days In September


영국 밴드들중 멋진 밴드 몇개가 있다규. 그중 킹왕짱 밴드는 Andwella.
오늘 간만에 꺼내 들었던 영국 밴드 알밤중 한장. David Lewis 의
카리스마 철철 늠치는 모습을 보라규. 석장의 알밤 모조리 멋진데다가
자신의 솔로반 역시 멋지다규. 일요일밤의 마무리는 북극의 눈물이라규.
오늘이 3부 시리즈 마지막이라규. 지구 온난화로 북극의 빙하가 무시무시헌
속도로 사라져 버리고 있다규. 마찬가지로 mp3 남발로 엘피와 씨디는
무시무시헌 속도로 사라져 버리고 있다규. 경각심을 가져야헌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