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4. 21:20

Big Sleep: Free Life / When The Sun Was Out



요번주들어 츰으루 허는 포스팅이라규. 아..요잠 늠후늠후 곤피
해서리 저녁만 먹으믄 바로 졸기만했다규. 살짝 몸이 회복되았으니
이것저것 기웃거려본다규. 허지만 별 상큼헌 이벤트는 읍다규,
아니 있는게 이상허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전 비뜨닉과 Big Sleep 의 베이시스트이자 리드싱어였던
Ritchie Francis 에 관해서 문자질을 허다가 에라이 하는 맘에
옛 생각에도 잠겨볼겸 Big Sleep 을 포스팅헌다규.
어린 시절 증말 좃타고 많이 들었던 알밤이었다규. 음악을 잘허기도
잘허지만 이런 와꾸 음악은 하도 거리가 멀어진지가 오래이지만
그래도 몇몇 알밤은 꽤 훌륭허다 생각헌다규.
요 알밤엔 버릴것 읍지만서리 그중에서도 요늠 두곡을 포스팅해본다규.
날두 추운데 홍합탕에 쏘주 딱 한병만 묵고 하악하악 야동 때리기 좃은밤이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