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10. 22:48

Gordon Payne: Down On Love / Fool Proof



하는일도 읍는 주제에 증선만 읍쎄서리 블로그 신경도 몬썼다규.
이웃냥반들 집안 구경도 시간을 두고 좀 자세히 하지도 몬허고
이것저것 기웃거릴 일들이 요즘 느무느무 많았다규.
뭐 당연히 돈 안되는 일들에만 키득거리믄서 따라다니는건 여전허고
세상은 요잠 어렵다고 난리고 댕기고 있는 직장도 진상의 나날들이라
맴이 편치 않다규. 허지만 이래뵈도 내게두 꿈이란건 있다규.
그건...1급수 언니들에 둘러쌓여 최상의 싸비쓰를 받으믄서 술묵는거라규.
그리고 음악은 바로 Gordon Payne 의 요 알밤을 들으믄서리...ㅋㅋㅋㅋㅋ

Gordon Payne 의 요 알밤이 몇번이고 나의 손아귀에 잡히질 않을때
이상스릅게도 초조헌 맴마져 들었다규. 허지만 얼마전 대형 트레이드가
성사되믄서 Gordon 의 요 판띠기도 영입이 되았다규. 플레이어에 올려서
음악을 듣기 시작허니 역스나 호주머니에 숨긴 송곳이 보인다규.
JJ Cale 슨상님, Waylon Jennings 할배, 그리고 Carter Robertson 아짐
같은 에이급 무지숑들이 참여허셔서리 요 알밤을 빛내주셨다규.
1978년의 요 데뷔 알밤이후 씽아쏭롸이타루 활약허시다가 이젠 작가로
활동꺼정 허신다규. 어느 한곡 버릴것 읍는 개인적으루다가
아주 맘에 드는 알밤이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