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16. 23:00

Labi Siffre: A Number of Words / Thank Your Lucky Star



목감기로 목소리가 완전히 잠겨서 내가 들어도 대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를 지경이라규. 지난밤 그래도 술을 묵겄다고 기어코 빨아
먹다가 감기는 악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일찍 와서리 좀 빈둥거려주다가 기분 전환도 헐겸 Labi Siffre의 1971년
발매된 2집 The Singer And The Song 을 들었다규. 사실 요 알밤을
만끽허기위한 한가지 준비는 뜨꺼운 물 목욕후 시원헌 멱주 한캔 까묵으믄서
듣는게 쵝오라규. 현재도 음악가이자 시인으로 맹활약중이시고 요 알밤을
포함헌 주요 알밤들은 씨디로 발매가 되았다규. 손쉽게 구해 들을수 있는
냥반이라규. 기분 전환이 필요헌 사람들은 요거 두곡 약빨이 아주 잘맥힐끄라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