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6. 21:54

Stuart Scharf: Pilot Song / Soft & Gentle Rain



휴일 내내 병든 닭으루다가 죙일 졸고나도 곤피함이 풀리지 않던 하루였다규.
이불속에 포옥 안기어 하루를 기냥 보내고만 잡았던 아침. 억지루 일어나 공장
나가서리 바쁜척허다가 왔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uart Scharf 는 Spanky & Our Gang 의 프로듀서이자 작사가였다규. 사실
이냥반은 자신의 음반 보덤 다른 사람들의 음반 작업에 많이 관여했었는데
기록을 살펴보면 주욱 나온다규. 참으로 다양허게 참여했더만. 아숩게도 이 냥반은
작년에 유명을 달리허셨는데 난 이이가 철학자인줄을 꿈에도 몰랐었다규.
그저 작곡가, 프로듀서, 기타리스트 정도로만 알았는데 사후에 다른 모습을
볼수있어서 무척 의외였다규. 암턴간에 요 음반은 모두 10곡의 알토란 같은 곡들을
담고 있는데 2000년 일본에서 씨디화가 되았다규. 요렇게 찬바람이 볼팅이를
강허게 쌔리는 밤 꾸리꾸리허지만 따뜻헌 방구석에서 이 알밤 듣고 있으믄
어느새 나도 모르게 바지속에 손을 넣고 쪼물딱 쪼물딱 거린다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