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8. 23:12

Mark Gaddis: Carry On / In Lover's Hands

Heart Travels 타이틀루 나온 요늠이 오리지날 카바


요건 Ovation Records 에서 Carousel Man 으루 나온 다른 카바

그니까 그때가 아마 1971-1972년경으루 기억허는데 당시 창경원 (창경궁)에는
동물원이랑 놀이기구가 있어서 사람들은 그곳으로들 많이 놀러갔었다규.
물론 일본 제국주의 치하에서 조선의 궁전에 동물원화 되었고 그런식으로
조롱 당했다는게 메롱스러운 일이라규. 그게 전대갈 중반기 꺼정 이어졌으니
생각해보믄 증통 쒧 메롱스러운 일이라규. 근데 왜 창경원, 창경궁 이야기냐믄
요 회전목마를 보니 그날이 생생히 기억나서 찌끄리는거라규.  
태어나서 회전목마 츰타본날이 그날이었다규. 미치도록 즐거워서 나의
입은 함지박만해졌었고 그 행복한 기분은 앞으로도 잊지 몬헐듯 싶다규.
그른 의미에서 미네소타의 씽아쏭롸이타 Mark Gaddis의 Carousel Man
알밤을 포스팅헌다귱. 우리 오선생님두 입이 함지박만허게 커지믄 좃컸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