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8. 09:25

Sunforest: Overture To The Sun / Where Are You / Magician In The Mountain


어제밤 포스팅했는데 무삼 말도 아니되는 저작권 문제 어짜구 저짜구
해서 바로 삭제했었던 Sunforest 를 다시 포스팅해본다규.
진짜 티스토리도 문제 무지 많다규. 시스템은 불안허지 저작권 필터링은
메롱이지 이거 뭐 블로그질 허란말이여 말란말이여.
오선생님께서 꾸중을 좀 진허게 허셔야 말을 듣갔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