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4. 23:49

The 5th Dimension: Don't Stop For Nothing / Magic In My Life



어 춥다규...ㅋㅋㅋㅋ 똥바람만 안불어도 좀 덜 춥겄는데.
눈이 지법 내려서 동네가 미끄덩허다규. 그래도 대로변은
많이 녹았지만 응달은 얼어버려서리 자칫허다가는 자빠지긋다규.
아까 저녁때 쓰레기 버리러 가다가 놀이터에 쌓인 눈을 보니
기억나는게 있었다규. 난 아주 추운 눈온 겨울밤 그 싸한 바람
맞으믄서 피는 댐배를 아주 좃와했다규. 그 서늘함 그리고
입김과 함께 퍼져가는 연기에 증통 매료되아서 눈온날 피는
댐배에 대한 특별헌 느낌은 지금도 흥분된다규. 그 개인적인
흥분과 기쁨은 그저 오래전 추억으로 생각헌다규.
근데 댐배 왜 계속 피냐규? 끊자규 즘. 댐배 즐. 댐배 캐진상!!!

추운날씨에 든는 The 5th Dimension 의 노래들은 마치 후라이팬에서
녹는 빠다 맨치롬 내맘을 녹여준다규. 살살살...ㅋㅋㅋㅋㅋㅋㅋㅋ